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

서울의 남대문과 광화문 사이 너를 만나러...

>/ad.min.js" async>

서울의 남대문과 광화문 사이... 너를 만나러

친구가 내일 떠난다기에 부랴부랴 오후 기차를 타고

2시간에 걸쳐 서울에 왔어요.

남대문 근처에 숙소가 있어 내가 찾아 올라오는것으로. . .

친구는 일정이 있기 때문에 동대문 투어를 하는 중!

단체 일정대로 움직여야 하는 중요한 손님이기에

사적으로 부를수는 없고 일정이 끝나는 대로

만나기로....

그래서 친구덕분에 TV에서만 보던 숭례문을

처음으로 봅니다

멀어서 그런지 서울여행을 자주 올일이 없는데요.

막상 이렇게 서울을 올라와서 남대문의 야경도 보고

광화문거리도 걸으니 거리가 별개 아니게 느껴지네요.

다음에는 서울여행으로 궁궐여행을 하러 와야겠어요.

경복궁을 보고 가기는 했지만

덕수궁과 창경궁은 아직 못봤거든요 ㅎ

이번에 경복궁, 덕수궁 야간개장도 진행중이던데 미리 알았다면

표를 예매 했을텐데 못했답니다.

친구와 궁궐 야간개장 구경을 갔으면 좋았으련만... 아쉬워요.

남대문을 보러가기 전 광화문 거리를 걷기로 했어요.

이순신 장군님 앞에 분수가 있는지 몰랐어요 ^^;;

작년에 왔었는데 당연 겨울이여서 분수가 있는지

알턱이 없었네요 ㅎㅎ

옆길에 역대순으로 아니 역순으로 차례표를 읽어갑니다.

역사책에서 배운 요점들이 있군요.

여기도 물이 흘러서 알았지 겨울에 왔을때는 몰랐어요 -.-;;;

글자를 다시 한번 단장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듭니다.

읽어가다보니 글자가 안보여요...

세월속에 다 지워졌나봅니다.

오늘 외국친구를 만나러 왔는데 이것 알려달라고했음

전 진땀뺐을것 같아요. 영어도 왕초보인데...

읽어가다보니 난해한 단어도 있습니다

제가 한국사람이 맞는지 의심중 ㄷㄷㄷ

저~~~멀리 광화문 앞에서는 행사를 진행중에 있더라구요.

가까이 가보니 '제1회 대한민국 국제음악축제'가 진행중에 있었어요.

전 리허설인줄 알았답니다.

관객이 너~~~무 없어서요!! 홍보가 제대로 안된것인지

아니면 관심이 없는것인지 지방사람으로서는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 국제음악축제가 어째 좀... 이름에 맞지않게

빈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것도 좀 아쉽네요!!

출연자가 노래하고 나면 관객이 되어버린 느낌??

오후 5시부터 국제음악축제가 시작되었는데요.

저도 막 시작할 무렵에 와서 잠시나마 음악을 즐겼습니다 ^o^

안타까운것은 관객이 별로 없다는 것!!

광화문 도로 위로 달리는 운전객이라도 보셨겠지만~

국제음악축제에 출연진분이 외국분도 계시던데 같이참여하는

관객이 많았다면 좋았을것 같아요.

친구가 올 시간이 점차 다가오네요~

 광화문을 뒤로 한채 다시 남대문 방향으로 향합니다.

너무 일찍 서울에 도착한것 같아요 ㅜ.ㅜ

일찍 보고 집에 다시 가야된다는 생각에

거리가 만만치 않아서 일찍 올라왔건만~~

서울의 남대문과 광화문 사이!!

너를 만나러 왔겄만. . .

그래도 친구 덕분에 남대문 하나는 보고갑니다.

짧은 만남을 뒤로 한채 친구는 지금쯤...

인천공항에 있겠어요.

외국친구라 저보다 났네요 ^^; 서울의 유명한곳은

알차게 여행하고 가네요.

 이태원, 동대문, 명동, 광화문, 남대문 ㅋㅋㅋ

서울의 남대문과 광화문 사이 너를 만나러...

나도 멀리서 왔지만 너무 짧은 시간을 가져서 아쉬워!

한국에 언제 올지모를 친구와 헤어지며!

남대문도 언제 또 볼수있을지 모르겠네요 ^^;;;;

script>script>